GOT7과 NCT127이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갖는다.
26일 ‘인기가요’에서는 ‘무대장인’ 보이그룹 GOT7이 화려한 컴백무대를 장식한다. GOT7은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 곡 ‘ECLIPSE’를 선보일 예정이다. GOT7의 ‘ECLIPSE’는 감각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안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GOT7에 이어 월드와이드 컴백을 알린 NCT127의 컴백 무대도 주목된다. 4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 돌아온 NCT127은 신곡 ‘Superhuman(슈퍼휴먼)’으로 한층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뿜어낸다. ‘Superhuman(슈퍼휴먼)’은 영화 '슈퍼맨' 속 히어로 변신 동작을 모티브로 한 포인트 안무와 스펙타클한 퍼포먼스가 살아있는 곡이다. NCT127이 몰고 올 가요계 돌풍을 기대해보아도 좋다.
걸그룹의 컴백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러블리즈는 타이틀 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로 컴백 무대를 꾸며 기존의 러블리즈만의 색깔에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더해 여름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러블리즈는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참여해 민규, 은수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1년여 만에 컴백한 아이즈는 ‘에덴’이란 곡을 통해 정통 밴드의 강렬함을 무대에 담아낸다. 체리블렛의 ‘네가 참 좋아’ 컴백 무대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GOT7, 김동한, THE BOYZ, 동키즈(DONGKIZ), 러블리즈, 아이즈(IZ), 앤씨아(NC.A), AB6IX, NCT 127, 오마이걸, 원더나인, WINNER, 위키미키, EXID, 임지민,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26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