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자"..'에이틴2' 신예은, 신승호에 이별 선언..김동희 학업 고민[종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5.26 19: 41

‘에이틴2’ 신예은은 남시우와 이별했고, 김동희는 학업으로 고민에 빠졌다. 
26일 오후 공개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2’에서는 남시우(신승호 분)에게 이별을 선언하는 도하나(신예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하나는 남시우에게 헤어지자고 말했다. 이에 남시우는 뭐라고 해서 도하나를 붙잡겠다는 마음을 먹었고, 도하나에게 생각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이야기했다. 

김하나(이나은 분)는 대학 입시를 위해 공부를 시작한 차기현(류의현 분)을 도왔다. 차기현이 어려워하는 문제를 쉽게 설명해주면서 공부를 도운 것. 차기현은 공부를 잘하는 김하나를 부러워했고, 김하나는 공부를 잘하지만 하고 싶은 게 없어서 고민했다. 
하민(김동희 분)은 류주하(최보민 분)과 함께 있는 김하나를 보며 신경 썼다. 김하나의 교실 앞에서 우연히 만난 차아현(강민아 분)에게 마음을 들켰고, 차아현은 그런 하민에게 동맹을 맺자고 제안하기도 했다. 
또 하민은 대학 문제로 고민에 빠졌다. 떨어진 성적 때문에 엄마와 갈등을 빚게된 것. 하민의 엄마는 그에게 “그 성적으로는 서연대에 못 간다”라면서 유학을 가라고 말했고, 하민은 유학을 가지 않겠다고 맞섰다. 특히 김하나가 류주하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알고 당황하며 또 다른 긴장감을 형성했다. /seon@osen.co.kr
[사진]’에이틴2’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