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30일 종영 맞춰 OST 앨범 정식 출시..특별 선물 쏟아진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5.27 14: 07

‘그녀의 사생활’의 가슴 벅찬 감동을 더할 특별한 OST 앨범이 공개된다.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측은 "드라마의 OST 합본이 오는 30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이번 최종 OST 합본에는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던 가창곡들과 더불어, 때로는 상큼 발랄하게, 때로는 잔잔한 여운과 감동을 선사했던 ‘그녀의 사생활’만의 감성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엄선된 스코어까지 포함된다.

또 아이돌을 소재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던 ‘그녀의 사생활’의 분위기를 더한 하성운, (여자)아이들, IN2IT(인투잇)과 같은 아이돌 가창자들은 물론 이해리, 홍대광, 1415, 러니(RUNY)까지 뛰어난 음악적 실력과 매력으로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입덕’ 할 수밖에 없는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구성돼 기대감을 키운다.
특히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되는 이번 피지컬 앨범에는 드라마 명장면이 수록 된 주연 배우 싸인 포토북과 가창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싸인 폴라로이드, 성덕미, 라이언의 등신대와 극 중 성덕미의 애장품인 차시안(정제원 분) 등신대가 포함된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돼 드라마의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그녀의 사생활’은 미술관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 (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30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seon@osen.co.kr
[사진]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