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3색 아름다움"..씨엘씨, 'M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5.28 07: 42

 
걸그룹 씨엘씨(CLC)가 평범함을 거부하는 독보적 매력을 뽐냈다. 
씨엘씨(CLC)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ME(美)'의 예은, 엘키, 은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씨엘씨(CLC) 멤버들은 트렌디하게 믹스 매치된 한복 의상을 입고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먼저 멤버 예은은 시크한 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고 강렬한 눈빛을 선사했다.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와 믹스 매치한 의상을 입은 엘키는 감탄을 자아내는 아름다움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막내 은빈은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다가 미묘한 미소를 지어 호기심을 자아냈다.  
씨엘씨(CLC)의 디지털 싱글 'ME(美)'는 '나'를 뜻하는 영어 단어 'Me'와 '아름다움'을 의미를 하는 한자 '美(미)'의 동일한 발음을 이용해 '아름다운 나'라는 주제를 재치있게 풀어낸 곡이다. 
평범함을 거부하고 독보적인 매력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씨엘씨(CLC)가 새롭게 선보일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씨엘씨(CLC)의 디지털 싱글 'ME(美)'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