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눈부신 여름 햇살처럼 화사한 썸머 요정으로 변신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28일 오후 9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FACTORY 버전 단체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전날 공개한 FACTORY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여성미를 어필했던 프로미스나인은 단체 오피셜 포토를 통해 다시 한 번 상큼한 완전체 케미를 뽐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프로미스나인은 특유의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이목을 집중시켰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청량감을 마음껏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로써 프로미스나인은 ‘FUN’과 ‘FACTORY’ 두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 공개를 모두 마쳤다. 컴백 분위기가 점점 더 뜨겁게 고조되는 가운데, 또 어떤 티저 콘텐츠가 베일을 벗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이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펀 팩토리’는 최근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일간 및 주간 베스트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한 최상위권을 휩쓰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오프더레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