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 뒤 쏟아지는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영화 ‘로켓맨’(감독 덱스터 플레처,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OS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Rocket Man’, ‘Your Song’, ‘Goodbye Yellow Brick Road’, ‘Crocodile Rock’ 등 영화를 위해 새롭게 편곡한 가수 엘튼 존의 명곡 22개가 담긴 ‘로켓맨’의 OST가 발매되어 또 한 번 대박 음악영화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OST에는 영화의 스토리에 어울리게 새롭게 편곡한 엘튼 존의 명곡 22개가 담겨있고, 이 중 한 곡을 제외한 전곡을 태런 에저튼이 직접 소화해 화제를 모은다. 감미로운 발라드부터 신나는 록까지 다양한 장르를 훌륭하게 소화한 태런 에저튼의 목소리에 팬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녹음실에서 열창하는 태런 에저튼의 모습이 담긴 ‘태런 에저튼, 엘튼 존을 노래하다’ 영상 공개 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Tiny Dancer’부터 호소력 짙은 멜로디를 담은 ‘Rocket Man’,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진 ‘Your Song’, 다양한 광고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도 익숙한 노래 ‘Crocodile Rock’,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 OST로 수록되어 더욱 화제가 된 ‘Saturday Night’s Alright for Fighting’, 1985년 라이브 에이드 공연의 대표곡이자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Bennie And The Jets’ 등이 수록돼 있다.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이다. 지난 5월 16일(현지시간) 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먼저 영화가 공개된 이후 “덱스터 플레처 감독이 선사하는 화려하고 패셔너블한 영화”(Independent), “어마무시한 락 판타지가 탄생했다”(Time Out), “아름다운 음악과 소름끼치는 연기력, 최우수 작품상 후보로 손색이 없다”(The Sun), “‘엘튼 존’의 음악과 그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모습이 진정성 있고 가슴에 와 닿는다”(Guardian), “환상적일 만큼 잘 만든 뮤지컬 드라마. 태런 에저튼은 한마디로 대단하다. 모든 면이 최고다”(Variety), “덱스처 플레처 감독의 작품은 드라마틱하면서 메시지가 있다.
태런 에저튼이 단연 발군의 연기를 보여주며 글로벌 흥행 청신호를 예고하고 있다”(IndieWire) 등 성공적으로 연출한 덱스터 플레처 감독과 함께 엘튼 존을 완벽하게 연기해내며 최고의 극찬을 얻고 있는 태런 에저튼까지 스토리, 음악, 연기 등 모든 면에서 호평을 얻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9년, 절대 놓쳐선 안될 단 하나의 음악 영화 ‘로켓맨’은 6월 5일 개봉한다./ watch@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