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이하 검블유) 제작발표회에는 정지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임수정이 지난 2017년 tvN '시카고 타자기' 이후 2년 만에 선택한 복귀작이라는 점에서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MBC '이리와 안아줘', OCN '킬잇' 등으로 '대세 배우'에 등극한 장기용이 합류해 13살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로맨스 연기를 보여줄 예정.
이 외에도 "일하는 여자들의 이야기고 그들의 사랑 이야기다", "10%를 넘으면 길거리 프리 허그를 하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인 '검블유' 제작진과 출연진. 새로운 소재와 공감 가는 스토리, 그리고 배우들의 찰떡 호흡으로 '재미'를 자신한 '검블유'가 과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화제작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검블유'는 오는 6월 5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된다. /sunday@osen.co.kr
[사진] 최규한 기자 dream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