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리스 힐튼, 31일 '팔로우미11' 녹화..라이브 방송 진행 예정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05.30 14: 28

할리우드 대표 패셔니스타 패리스 힐튼이 ‘팔로우미11’에 전격 출연한다.  
패리스 힐튼은 오는 31일 패션앤 ‘팔로우미11’ MC 장희진, 승희와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 한국 문화를 체험할 계획이다.
‘팔로우미11' 측은 패리스 힐튼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한의학과 이색 점술 체험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패리스 힐튼의 체질 분석은 물론, 그녀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및 건강 관리법을 듣는 시간도 가진다.

또 태어난 날과 시간이 운명을 좌우한다고 믿는 동양 점술 체험을 바탕으로 패리스 힐튼의 사주, 관상, 손금 등을 재미로 알아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유명 셀러브리티이자 성공한 사업가 패리스 힐튼의 사주와 앞으로의 운세에 관심이 쏠린다. 
또 이날 진행되는 '팔로우미11' 녹화 현장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패리스 힐튼은 팬들에게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전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패리스 힐튼과 장희진, 승희가 함께한 ‘팔로우미11’는 오는 6월 27일 목요일 오후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티캐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