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김진경, 래퍼 크루셜스타 양측 모두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 매체는 30일 오전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최근 모 브랜드 광고 차 찾은 바르셀로나에서도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김진경과 크루셜스타의 열애설은 팬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었다.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는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찍은 듯한 사진이 종종 게재됐었기 때문. 또 패션에 관심이 많은 두 사람은 평소 커플 아이템을 즐겨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거리낌없이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김진경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OSEN에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열애 중인 게 맞다. 1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크루셜스타 역시 같은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진경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크루셜스타는 김진경에 대해 "저에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다. 좋은 에너지만 받아가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1997년생인 김진경은 지난 2012년 온스타일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 준우승자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MBC '우리 결혼했어요', SBS '정글의 법칙' 등 다수 예능에 출연했다. 또 KBS 1TV 드라마 '안단테' 등에 출연한 김진경은 내달 3일 방송되는 KBS 2TV '퍼퓸'에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연기자로 활동한다.
김진경의 연인 크루셜스타는 1989년생으로, 2011년 EP 앨범 'A Star Goes Up(어 스타 고즈 업)'으로 데뷔한 래퍼다. Mnet '쇼미더머니 시즌4'에 출연해, 랩 실력을 검증받았다. 지난 2018년 12월 두 번째 정규 앨범 'Maze Garden(메이즈 가든'을 발표하는 등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진경, 크루셜스타의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잘 만나세요" "축하드려요" "예쁜 사랑 하세요" 등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notglasss@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