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먹3' 에릭, 이민우와 찰떡 케미 예고.."니가 왜?" 관심UP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5.30 16: 54

‘현지에서 먹힐까3’ 신화 에릭이 이민우와 환상의 케미를 예고했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이하 현지에서 먹힐까3)’에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이동한 복스푸드의 모습이 공개, 에릭이 새롭게 합류한 신화 이민우와 케미를 예고해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현지에서 먹힐까3’ 예고편을 통해 에릭이 복스푸드에 합류한 이민우에게 속성 교육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두 사람이 보여줄 색다른 케미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이연복 셰프의 문하생으로 묵묵히 맡은 일을 수행하며 양파릭, 만두릭, 에토끼 등 다양한 캐릭터를 탄생시켰던 에릭이 이민우를 만나 어떻게 달라질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드디어 공개되는 에릭과 이민우의 활약에 기대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에릭은 지난 방송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된 Q&A를 통해 이민우의 합류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에릭은 “이민우를 딱 봤을 때 느낌이 어땠냐”라는 질문에 “니가 왜?”라는 현실 답변을 내놓으며 앞으로 공개될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에릭이 출연하는 ‘현지에서 먹힐까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