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후의 공허함"..주영, 오늘(31일) 새 싱글 'Lost' 발표[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5.31 08: 26

R&B 싱어송라이터 주영이 오늘(31일)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주영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Lost'(로스트)를 공개한다.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N/A’에 이어 약 8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신곡이다.  
'Lost'는 주영이 이별 후의 공허함을 느끼던 중 꾼 꿈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기적으로 헤어지는 우리에 관한 이야기를 녹여내면서 또 이별의 아픔을 견디기 싫어하며 다시 한번 이기적으로 변하는 우리의 모습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주영은 "어두운 유리에 비친 고통스러운 나의 모습은 내가 생각한 나보다 훨씬 어려 보였다"며 "감성 앞에 솔직한 마음으로 노래했다"고 이번 싱글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이번 신곡 역시 주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더욱 견고히 녹여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남다른 역량을 뽐낸다.    
이처럼 담담하면서도 독특한 음악으로 내면의 깊은 감정을 건드리는 주영이 신곡 ‘Lost'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공감을 자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주영은 감각적인 보컬과 독특한 음악으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지난 2010년 싱글 '그대와 같아'로 데뷔, 이후 이후 '네게 난', 'Dive'(다이브), '처음', 'PRADA (Feat. pH-1)'(프라다), 'N/A' 등을 발표하며 다양한 장르를 주영 만의 색깔로 승화시키며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더불어 음악 예능 프로그램 '브레이커스'와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고 드라마 기름진 멜로'의 OST '매일매일 그리울거야'에 참여하는 등 대중들에게 한층 친밀감 있게 다가섬과 동시에 자신의 독특한 음악 감성을 더욱 드러내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