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열일 모드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해외 팬들을 만난 이후 특별한 선물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열일 모드를 이어가고 있는 것. 팬 사랑이 가득 담긴 칭찬할 ‘열일’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1일 오후 6시(한국시각)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Our Summer (Acoustic Mix)’의 음원을 공개한다. 이 곡은 지난 3월 발매된 투로모우바이투게더의 데뷔앨범 수록곡으로, 편곡을 통해 새로운 분위기를 더한 것.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해외 쇼케이스로 국내 활동을 쉬고 있던 상황. 이번 디지털 싱글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특별한 선물인 셈이다. 쇼케이스 이후 디지털 싱글 음원 발표로 이어지며 팬들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담아냈다.
이 곡은 ‘우리가 함께라면 어디에 있어도, 어떤 계절에도 찬란하게 영원히 빛난다’라는 내용의 가사를 담앗다. 여름을 하나의 고정된 계절이 아닌 우정과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상징적인 시간으로 노래한 것. 이날 공개되는 어쿠스틱 버전은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스트링을 사용해 시원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편곡됐다. 멤버들의 청량하고 깨끗한 보컬이 돋보여 기대를 모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미국 6개 도시를 잇는 해외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뉴욕, 시카고, 올랜도, 애틀랜타, 댈러스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났고 이들의 존재감을 확인시켜줬다.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으로 데뷔 때부터 워낙 ‘핫’한 인기를 모았던 만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쇼케이스에 대한 반응 역시 뜨거웠던 것으로 전해졌다. 글로벌 루키 탄생을 예고한 공연이었다는 반응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매 공연마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정말 즐겁게 무대를 할 수 있었다. 멀리서도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고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해외 쇼케이스를 마치고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에게 ‘Our Summer’라는 특별한 선물을 또 안기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열일이 반갑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