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 멤버 산들이 라이브 밴드 버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산들은 31일 0시 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의 라이브 밴드 버전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오픈해 기대감을 드높이며 '명품 감성 발라드'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산들의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 수록곡 전체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생생한 밴드 사운드에 맞추어 산들이 라이브로 부른 영상으로,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뛰어난 가창력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산들은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곡마다의 해석을 성숙해진 완급조절로 녹여내며 산들만의 탄탄한 감성과 표현력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은 히트 작곡가 윤종신이 미세먼지 없는 파란 하늘이 눈부신 날 영감을 받아 작곡한 곡으로, 변해버린 지난 사랑의 찬란한 기억들을 눈부시게 맑은 하늘에 툭툭 털어내고자 하는 이야기를 산들의 담백하지만 한층 깊어진 보컬로 표현해낸 곡이다.
또 이날 함께 공개된 가사 티저에는 “너가 없는 차가운 내 밤하늘 위로 대답 없는 달에게 난 또 말을 하네 넌 어딨을까 또 보고 싶다 종일 너를 그려 보고 있어”라고 적혀 있어 감성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해당 가사는 과연 어떠한 곡의 일부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산들이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은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