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입소문으로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디즈니 영화 '알라딘'이 개봉 6일째가 되자마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2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앞두고 알라딘과 자스민의 로맨스 가득한 매직 카펫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알라딘' 매직 카펫 예고편은 자스민에게 첫눈에 반한 알라딘이 왕자랑만 결혼할 수 있는 자스민의 상황을 램프의 요정 지니에게 소원으로 말하고 알리 왕자로 변신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알리 왕자로 변신해 자스민에게 매직 카펫을 타고 찾아간 알라딘은 궁전 밖의 모습을 제대로 경험해 보지 못한 자스민 공주와 함께 매직 카펫을 타고 세기의 OST ‘A Whole New World’를 함께 부르며 자스민에게 아름다운 세상을 보여준다.
또, 이번 예고편은 개봉 전 공개되었던 화려한 액션을 강조했던 예고편들 보다 알라딘과 자스민의 로맨스가 강조되어 영화를 이미 본 관객들에게는 로맨스와 ‘A Whole New World’ 노래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선사하며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는 알라딘과 자스민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이미 싱어롱과 댄스어롱을 유발시키며 극장가 단 하나의 오락 영화로 각광을 받고 있는 영화 '알라딘'은 이번 매직 카펫 예고편 공개로 관객들의 로맨스 감성까지도 완벽하게 자극시키며 데이트 무비로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영화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 hsjssu@osen.co.kr
[사진] 매직 카펫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