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준이 패션 사업가 권다미와 열애 중이다. 아직 결혼단계는 아니지만 서로를 배려하며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이다.
김민준은 2일 OSEN에 "현재 좋은 인연으로 잘 만나고 있습니다"고 권다미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어 김민준은 "하지만 아직 결혼에 대한 언급은 조심스럽긴 합니다. 저로 인해 일반인인 상대가 대중들에게 노출되는것이 걱정되는 것은 사실입니다"라고 말했다.
김민준 측은 최근 OSEN이 권다미와의 열애를 처음 취재했을 당시에도 권다미가 비연예인이라 사실을 알리기 조심스러워했다. 그럼에도 김민준은 "그리고 공백기가 있던 만큼 좋은 작품과 방송 활동으로 좋은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측근들에 따르면 김민준과 권다미는 음악, 패션 등 다양한 공통점이 많아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두 사람은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를 주며 달달한 애정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패션모델 출신 배우 김민준은 드라마 '다모' '타짜', 영화 '무수단'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Vesper MJ란 이름으로 DJ로도 활동했으며 KBS 2TV '볼빨간 당신' 등 예능에서도 활약을 펼쳤다.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 씨는 패션 브랜드를 론칭해 여러 성과를 거뒀다. 지난 2017년에는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 50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권다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