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준이 패션 사업가 권다미 씨와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당당히 열애까지 인정한 것.
2일 OSEN 취재결과 김민준은 현재 권다미 씨와 열애 중이다. 이와 관련해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김민준이 권다미씨와 교제중인 것이 사실이다”라며 “결혼 언급은 조심스럽다. 그런 이야기가 오가는 것은 시기상조인 것 같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특히 김민준 역시 직접 권다미 씨와의 열애사실을 알렸다. 그는 최근 OSEN이 열애를 처음 취재했을 당시 비연예인인 상대방을 배려해 조심스러워했던 바다.
이에 김민준은 OSEN에 "현재 좋은 인연으로 잘 만나고 있습니다"라며 "하지만 아직 결혼에 대한 언급은 조심스럽긴 합니다. 저로 인해 일반인인 상대가 대중들에게 노출되는것이 걱정되는 것은 사실입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김민준은 "그리고 공백기가 있던 만큼 좋은 작품과 방송 활동으로 좋은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김민준과 권다미 씨는 음악, 패션 등 다양한 공통점이 많아 자연스레 사랑을 키워나갔다. 또 두 사람은 항상 서로를 아끼는 모습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민준과 권다미 씨는 서울 청담동, 한남동 일대에서도 다정히 데이트를 즐긴다고 전해졌다.
또한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 씨는 패션 브랜드를 론칭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2017년에는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 50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김민준은 패션모델 출신으로 '다모' '타짜' 무수단' 등 다수의 작품과 예능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다. Vesper MJ란 이름으로 DJ로도 활동했으며 사업적으로도 여러 성과를 거뒀다.
이처럼 공개열애를 시작하게된 김민준. 그가 팬들의 많은 축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배우로서도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권다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