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 뷰 신화를 쓴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4의 공식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지난 5일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극본 이슬/ 연출 유희운, 이하 연플리4)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식 포스터는 2가지 버전으로, 핑크빛 배경 앞에서 핑크 계열 옷을 입은 채 서 있는 김새론(지민 역), 박신안(푸름 역), 배현성(하늘 역), 이유진(재인 역), 박정우(윤 역), 김형석(현승 역), 정신혜(지원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의 남다른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가 앞으로 '연플리4'를 통해 보여줄 활약을 기대케 만든다.
이에 앞서 '연플리' 시리즈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 드라마로, 웹드라마 최초 시즌3까지 제작될 만큼 숱한 화제를 모으며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연플리4'는 어느덧 졸업과 군입대를 앞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룰 예정. 영원할 것만 같았던 대학생활의 막바지에 접어든 이들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또 전역 후 학교로 돌아온 강윤과 새로운 만남을 갖는 캐릭터들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도 시청 포인트다.
이에 캐스팅을 완료하고 공식 포스터까지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연플리4'에서 주연 7인방이 만들어갈 사랑, 우정, 진로 등의 이야기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연플리4'는 4억 뷰 신화의 주역 이슬 작가가 극본을, 새롭게 합류한 유희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방송된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