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유튜브 채널 예고..솔로 컴백 앞두고 'G-ZONE' 오픈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6.05 15: 39

젝스키스 은지원이 유튜브 채널 오픈을 예고했다. 
은지원은 5일 자신의 SNS에 “#G1 #G_ZONE#YouTube #COMINGSOON#20190605_6PM”라는 해시태그 메시지와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렸다. 영상에는 메시지와 같은 문구가 활활 불타고 있다. 
은지원은 현재 tvN ‘강식당2’에서 강호동, 이수근, 안재현, 송민호, 피오, 규현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신서유기’ 시리즈 멤버들과 명불허전 ‘케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16일 첫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서는 이수근, 정형돈, 데프콘, 이용진, 이진호, 김요한, 문성민과 함께 출연한다. 이는 단짝 친구와 함께 동네를 누비며 즐거웠던 어린 시절로 돌아가 다양한 추억의 게임과 토크를 즐기는 ‘뉴트로(New-Retro)’ 버라이어티다.
가수로도 돌아온다.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한 은지원은 2000년 팀이 해체한 뒤 솔로 가수로 활동했던 바. 젝스키스 재결합 이후 오랜만의 솔로 활동이라 팬들의 기대가 하늘을 찌를 기세다. 특히 타이틀곡 작사·작곡에는 위너의 송민호가 참여한 걸로 알려져 더욱 그렇다. 
여기에 유튜브 채널 오픈을 예고해 또다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