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보이즈' AB6IX, 첫 단체여행 떠났다..빅재미 예고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6.06 08: 12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오늘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방송되는 완전체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에서 단체 빅여행을 떠난다. 
오늘 방송되는 7화에서는 팀 결성 후 처음으로 단체 여행을 떠난 AB6IX (에이비식스)의 이야기가 공개되는데, 기대와 설렘으로 시작한 여행은 뽑기 게임을 통해 여행 장소가 정해지면서 점점 순탄치 않음을 예고한다. 
또한, 줄 없는 번지점프를 시작으로 여행 버킷리스트를 채워가던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바이벌 총 쏘기 게임을 시작했지만 거듭되는 게임을 통해 서로의 승부욕을 자극하면서 치열하게 게임에 임하며 전쟁터를 방불케 했다는 후문. 이어, 벌칙 미션을 통해 충격적인 비주얼까지 선보이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빅 재미를 예고하기도 했다.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한편,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AB6IX (에이비식스)는 데뷔 15일 만에 음악 순위 프로그램2관왕에 오르며 명실상부 2019년 가요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슈퍼 신인임을 입증해냈다. / besoda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