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현중이 다양한 매력으로 꾸준히 팬들과 교감할 계획이다.
현재 김현중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많은 콘텐츠를 업로드하거나 월드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유튜브 업로드 영상 속 김현중은 요리사로 변신해 불짬뽕과 자장면을 만들거나 스쿠버 다이빙 교육 과정 공개, 많은 종류의 요리를 맛보고 이를 맞추는 절대미각 등 보는 순간 웃음을 안기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업로드를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8분 이내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김현중표 콘텐츠는 가수와 배우 활동 외에 그만의 엉뚱하지만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심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오는 7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될 영상은 ‘미각의 달인’ 시리즈의 두 번째인 ‘허세의 달인’이다. 김현중은 지난 라면 편에서 눈을 가리고도 라면의 종류를 모두 맞출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지만, 예상과 달리 계속된 오답의 연속으로 보는 이들을 배꼽잡게 만든 바 있다.
‘허세의 달인’은 다양한 고기의 부위를 맞추는 콘텐츠로, “나 진짜 맞출 수 있을 거 같다. 고기는 너무 쉽다. 콘텐츠 2분 분량도 안 나온다”며 허세 작렬 속 자신감이 폭발한 김현중의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안기며, 당황한 눈동자와 함께 “진짜요?”의 연발로 상상 그 이상의 빅재미까지 예고하고 있다.
유튜브 고유 채널을 적극 활용해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는 김현중은 현재 월드투어 준비에도 한창이다.
김현중의 고기부심 그리고 귀여운 허세를 확인할 수 있는 ‘허세의 달인’은 7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현중채널 ‘미각의 달인-허세의 달인’ 예고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