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언오피셜보이와 윤병호가 OCN ‘보이스3’ OST의 다섯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랩 실력으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언오피셜보이와 윤병호가 참여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의 OST Part.5 ‘WMB(Where's My Boy)’가 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WMB’는 언오피셜보이의 특유 유니크함이 묻어나는 플로우와 호소력 짙은 몰입감이 묻어나는 윤병호의 랩을 돋보이게 하는 프로듀싱으로 완벽한 컬래버레이션을 만들어냈다.
다이나믹한 편곡이 인상적인 이번 OST는 베이스라인에 건반 저음의 울림으로 곡에 장엄함을 더하며 반복되는 기타 리프가 곡을 더욱 흥미롭게 이끌어 간다.
특히 중반부에 몰아치는 랩과 함께 몽롱한 신스 사운드로 코러스 효과를 만들어 곡의 입체감을 완성해 드라마 특유의 긴장감도는 분위기를 고조시켜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힙합 프로듀서 Dolo와 재팹(Jaepep)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WMB’는 두 래퍼가 가창뿐만 아니라 랩 메이킹에 함께 참여해 직설적이고 개성 있는 가사와 한층 성숙해진 랩 실력을 선보였다.
한편, OCN ‘보이스3’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