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2' 팬미팅 'A-TEEN FAN MEET-UP' 티켓팅이 오늘(13일) 시작된다.
13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인 멜론 티켓에서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에이틴2' 팬미팅 'A-TEEN FAN MEET-UP' 티켓팅을 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1인 2매까지 가능하다.
이번 'A-TEEN FAN MEET-UP'는 오는 7월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오후 2시, 6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팬미팅은 배우들과의 토크 타임, 선물 증정, 스페셜 게스트 초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참여 배우는 이나은(김하나 역), 신예은(도하나 분), 최보민(류주하 역), 김동희(하민 역), 강민아(차아현 역), 김수현(여보람 역), 류의현(차기현 역) 등이다.
박태원 플레이리스트 대표는 "이번 팬미팅은 약 2주만 누적 재생수 35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에이틴2'에 보내준 시청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평범한 날들 속 단 '하나'의 특별한 하루를 더해줄 팬미팅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틴2'는 고3이 된 주인공들의 고민과 사랑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목,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공개되며, 네이버 V앱에서는 1회 빠르게 선공개 된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