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데뷔 6주년 여행GO..지민의 영상선물까지 '아미 감동'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6.13 07: 39

방탄소년단이 데뷔 6주년을 맞이했다. 
방탄소년단은 13일 공식 트위터에 “여행. #방탄6주년보라해 #HBD_BTS”라는 메시지와 함께 14초짜리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여행의 묘미인 바비큐를 같이 즐기고 있다. 
특히 지민은 “방탄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작은 선물 준비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휴대전화로 찍은 편집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무대 아래 멤버들의 소탈한 모습부터 팬들과 함께하며 감격하는 투어 무대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RM, 슈가, 진, 정국, 뷔, 지민, 제이홉은 지난 2013년 6월 13일 방탄소년단이란 이름으로 같이 데뷔했다. 데뷔 앨범 ‘2 COOL 4 SKOOL’을 들고 당차게 가요계 문을 두드렸고 타이틀곡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로 10대들의 고민을 이야기했다. 
그해 11월 14일 2013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첫 신인상을 수상했고, 제28회 골든디스크, 제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제3회 가온차트 어워드까지 총 4개의 신인상 트로피를 들어올린 방탄소년단이다. 
그로부터 6년 후, 이들은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장악하는 슈퍼스타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한국 가수 최초로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무대에 서 다시 한번 케이팝의 새 역사를 썼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