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 지켰다" 강하늘, 오늘(14일) '연중' 생방송 스튜디오 출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6.14 08: 38

 오늘 1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돌아온 ‘미담 제조기’ 강하늘부터 ‘선행의 아이콘’ 션, ‘예능 대세’ 규현까지 역대급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초대석’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미담 제조기’ 강하늘을 만나볼 수 있다. 이전 전역 현장에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연중 스튜디오를 방문한 ‘의리의 사나이’ 강하늘! 전역 후 첫 인터뷰인 만큼 군 복무 중에도 추가된 미담 이야기부터 전역 후의 근황까지 이야기 나눌 예정. 특히,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갖고 있는 강하늘이 군대에서 불렀던 애창곡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강하늘과의 설레는 만남은 오늘(14일) 저녁 ‘생방송’으로 공개된다.  

이어서 본격 심리 밀당 인터뷰 ‘베테랑’에서는 ‘션행천사’ 션을 만나본다. 그는 ‘가수 직무유기(?)’ 혐의부터 ‘남자들의 적(?)’혐의까지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의혹들에 대해 낱낱이 해명했다고. 특히 가수로 데뷔했지만 지금은 사람들이 자원봉사자인 줄 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기부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션의 기부액은 45억 원으로 알려져 있던 터! 그러나 사실이 아니라고 말해 촬영 현장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는 후문이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스타들을 만나볼 수 있는 '연예가중계'의 특별 기획 코너에서는 ‘연예계 부부 스타’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를 통해 사랑의 결실을 맺은 이동건♥조윤희, 최원영♥심이영, 이상우♥김소연 부부부터 연예계 대표 비주얼 부부 유지태♥김효진 커플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병헌♥이민정 부부를 제치고 신흥 부부 강자로 떠오른 제이쓴♥홍현희 부부의 인터뷰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너와 나의 먹방쇼! ‘쿡앤톡’에서는 ‘예능 대세’ 규현과 함께한다. 평소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 ‘떡규’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라는 규현! 진정한 떡볶이 마니아인 규현의 인생 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산전수전공중전(?)을 다 겪은 규현의 인생 굴곡 그래프를 그려보던 중 특이한 이력이 밝혀졌다는데! 1993년에 캐롤 음반으로 데뷔를 해 26년 차 아이돌이었던 규현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각양각색!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는 스타들로 가득한 알찬 라인업의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6월 14일 (금)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KBS 2TV 생방송 '연예가중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