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라이브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함께 영화제를 뜨겁게 만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을 모집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을 7월 7일까지 모집한다”며 “환상적이고 오싹한 여름을 선사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은 온라인 예매권 4매, 디지털 전용 콘텐츠, 오프라인 테마 상영회 초청 이벤트 등 영화제를 더욱 환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아시아 대표 판타스틱 영화제로서 우리 영화를 세계에 알리고, 저예산 및 독립영화의 국제적 메카를 지향하며 세계 장르 영화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영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제 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6월 27일 목요일부터 7월 7일 일요일까지 11일간 부천체육관, 부천시청 어울마당 및 판타스틱큐브, 부천시청 앞 잔디광장, 한국만화영상진흥원 한국만화박물관, CGV부천, CGV소풍 등 부천시 일대에서 영화의 향연을 이어나간다. 올해는 ‘SF 장르’를 콘셉트로 영화제가 진행되며, 참여 작품은 총 49개국 288편(장편 170편, 단편 118편)이 상영될 예정이다. 개막작은 멕시코 출신 에드가 니토 감독의 <기름도둑>이며, 폐막작으로는 배우 김상경이 주연을 맡은 고명성 감독의 <남산 시인 살인사건>이 선정됐다. 특히 올해의 배우 특별전 주인공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김혜수가 선정되어 그의 대표작 10편과 함께 다채로운 기념행사가 마련될 것으로 알려져 국내 영화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은 오는 7월 7일까지 1500명 한정 모집될 예정이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 가입자는 영화제 할인이 포함된 온라인 예매권 4매를 개별 구매 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받는 것은 물론, 무비토크 진행 전 팬쉽 전용 라이브 진행, 예고편 및 홍보영상 단독 선공개 등의 혜택을 받는다. 또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굿즈 구매 10% 할인 쿠폰 제공 및 무비토크 등의 V스페셜라이브 한정 참여 방청권 이벤트와 같이 영화제 현장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오프라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아시아 대표 장르 영화제인 부천국제영화제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운을 뗀 뒤 “다양한 온 오프라인 혜택으로 이루어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이 올 여름 ‘호캉스’를 뛰어 넘을 ‘극캉스’ 열풍을 일으키길 기대해본다”고 전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