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하동균이 자신의 주량을 밝혔다.
지난 5월 진행된 SBS funE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촬영에서 하동균은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동균은 주량에 대한 질문에 “주량은… 되게 많이 마시는 것 보다는 오래 마시는 스타일이다”라며 “에픽하이나 넬 멤버들과 친한데 에픽하이 타블로나 넬 김종완과 마실 때는 오래 마신다”고 답했다.
이를 듣던 MC 윤도현이 “김종완이 술을 많이 마시는 걸로 알고 있다”고 거들자, 하동균은 “과거 어렸을 때 김종완과 4일 정도 술을 마신 적 있다. 누군가 자고 일어나면 다른 누군가는 마시고 있고 했다”고 설명했다.
윤도현은 하동균의 대답에 “어떻게 살아 있지?”라며 “술을 많이 드시는 분들은 급 노화가 일어나는데 왜 이리 동안이냐”고 놀라워했고, 하동균은 윤도현에게 “너무 동안이시다”라고 화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동균이 출연한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14일 밤 12시 SBS funE, 6월 19일 밤 10시 30분 SBS MTV, 6월 24일 밤 11시 SBS plus UH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funE,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 방청 신청은 엘포인트 홈페이지, 엘포인트 앱 또는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funE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