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 팬미팅, 예매 1분만에 전석매진..김동희・신예은・이나은과 특별한 추억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6.14 10: 53

'에이틴'이 작품에 이어 팬미팅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개최하는 에이틴 팬미팅 ‘A-TEEN FAN MEET-UP’은 티켓 예매를 오픈한지 1분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3일 20시 멜론티켓에서 진행된 티켓팅은 예매 시작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앞서 11일 에이틴 팬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열린 선예매 역시 1여분 만 매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인생 웹드라마라 불리는 에이틴을 사랑해주는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에이틴 배우들과의 토크 타임, 선물 증정, 스페셜 게스트 초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알찬 시간 보낼 수 있게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틴 팬미팅은 오는 7월 13일 열리는 에이틴 팬미팅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오후 2시, 6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여 배우는 배우 이나은(김하나), 신예은(도하나), 최보민(류주하), 김동희(하민), 강민아(차아현), 김수현(여보람), 류의현(차기현) 등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