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X이정재, '보좌관' 시청 독려 "오늘(14일) 첫 방송"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6.14 12: 39

배우 신민아가 이정재와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첫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신민아는 14일 개인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민아가 배우 이정재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지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신민아는 "장 보좌관과 함께"라며 이정재의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속 캐릭터를 언급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보좌관 오늘 첫 방송"이라고 덧붙여 팬들에게 첫 방송 시청을 당부했다. 

[사진=신민아 SNS] JTBC 새 드라마 '보좌관'에 출연하는 배우 신민아(왼쪽)와 이정재 (오른쪽)

신민아와 이정재가 출연하는 JTB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 분)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정재가 2009년 '트리플' 이후 10년 만에 선택한 드라마 복귀작이자, 신민아 또한 2017년 '내일 그대와' 이후 2년 만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좌관'은 오늘(14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