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캐릭터의 합류와 기존 캐릭터들의 더욱 강해진 케미스트리가 엿보이는 '연플리4'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공식 채널들을 통해 새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서연대학교의 홍보 영상으로 시작됐다. 여느 대학교의 홍보영상과 같이 건실한 대학생활을 즐기는 서연대학교 학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이내 분위기가 반전되고 캐릭터들의 현실 대학 생활이 이어졌다. 술자리와 미팅을 즐기거나 시험기간에 노래방 등 유흥을 즐기는 대학생들의 모습으로 리얼리티를 더했다.
이번 '연플리4'는 어느덧 졸업과 군입대를 앞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룰 예정. 영원할 것만 같았던 대학생활의 막바지에 접어든 이들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전역 후 학교로 돌아온 강윤과 새로운 만남을 갖는 캐릭터들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연플리' 시리즈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 드라마로, 웹드라마 최초 시즌3까지 제작될 만큼 숱한 화제를 모으며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기록, 큰 사랑을 받았다.
'연플리4'는 이슬 작가가 극본을, 새롭게 합류한 유희운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오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