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허경환과 김가영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고르갬 ‘호구의 연애’ 진실게임에서 김가영이 허경환에게 역대급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허경환과 김가영은 지난 서울 여행에서 1:1 데이트를 즐긴 이후 급격히 가까워졌다. 특히 데이트 도중 “지금 마음이 어디에 있냐”라는 김가영의 질문에 허경환은 “You”라고 투박하게 자신의 진심을 전했다.
울산 여행에서도 두 사람은 함께 게임을 하는 중에도 줄곧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김가영은 여행에 오기 전 아버지께서 ”그놈 만나러 가냐?”라고 했다며 아버지가 허경환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예고 영상 속 진실게임에서 허경환도 김가영에게 “아버님이 반대하면 나 안 만날 거니?”라고 질문하는 모습이 공개돼 또 한 번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되는 ‘호구의 연애’에서는 김가영이 허경환에게 진실게임 사상 가장 센 질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폭탄 질문을 던진다. 이는 제작진도 예상치 못했던 질문으로 허경환뿐만 아니라 동호회 회원들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와 진짜 가영 씨 최고다”라며 놀라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모두를 놀라게 한 김가영의 초강력 질문은 무엇인지는 16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는 MBC ‘호구의 연애’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