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4', '기생충' 제치고 전체 예매율 2위 등극..흥행 예고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9.06.17 15: 55

국내 언론 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이 스토리4'가 개봉을 앞두고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 우디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고,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토이 스토리4'가 국내 개봉을 3일 앞두고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17일 오후 3시 30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토이 스토리4'는 14.7%의 예매율을 기록, 국내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기생충'(13.7%)을 제치고 전체 영화 예매율 2위에 등극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영화 '토이 스토리4' 포스터

또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4.1%), '사탄의 인형'(0.2%), '쓰리 세컨즈'(0.2%) 등 월등하게 높은 예매율로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레전드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북미에서 최초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후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다시 한번 명작의 탄생을 알린 '토이 스토리 4'는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한 것은 물론, “올 여름 최고의 코미디”(Daily Film Fix), “픽사의 진화!”(Forbes), “픽사 영화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The Playlist), “눈물샘을 폭발시키는 마지막 10분!”(812filmreviews), “재미있고, 영리하고, 창의적이고, 풍요로운 영화!”(Financial Times) 등 압도적인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 13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국내 언론시사회에서도 만장일치 호평을 이끌어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개봉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토이 스토리 4'는 오는 20일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