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21번째 생일 기념 "해피 아린 데이" 러블리 축전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6.18 11: 08

오마이걸 아린이 생일을 맞이했다. 
18일 오전 오마이걸의 공식 SNS에 “#해피아린데이 6월 18일 아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오마이걸 #OHMYGIRL #아린 #HAPPYArinDAY”라는 메시지가 올라왔다. 1999년 6월 18일 생인 아린이 이날 생일을 맞이한 것. 
함께 올라온 사진에서 아린은 손가락 하트를 그리며 생기 넘치는 활력을 뿜어내고 있다. 보는 이들을 절로 흐뭇하게 만드는 미소가 인상적. 오마이걸의 막내 다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축하를 듬뿍 받고 있다. 

데뷔 5년 차에 접어든 오마이걸은 4년 만에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을 통해 자신들의 컬러를 확고히했다.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로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이어 Mnet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 프로그램 3관왕을 달성했다. 
특히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의 1위 달성은 데뷔 이래 처음이라 의미를 더했다. ‘다섯 번째 계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오마이걸은 휴식기에 들어갔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