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송 탄생 임박"..황인욱, 신곡 '포장마차' MV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6.18 13: 59

  
가수 황인욱의 신곡 '포장마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황인욱은 지난 1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포장마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정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연인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러나 이내 홀로된 남자는 텅 빈 거리를 걸으며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 애틋한 눈물 연기를 펼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함께 황인욱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포장마차 그때 그 자리에서 / 나 잊으려고 노력해봐도 그게 잘 안 되나 봐 / 습관처럼 아니 예전처럼'이라는 후렴 일부분이 공개돼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황인욱은 오는 20일 신곡 '포장마차'를 발매한다. '취하고 싶다'에 이은 혼술 시리즈로, 한번 들으면 귀에 꽂히는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로 중독성 강한 '혼술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특히 황인욱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황인욱만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 뮤직비디오에는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POOQ 오리지널 드라마 '넘버식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예 배우 백서이와 tvN '미생', JTBC 웹드라마 '두텁이의 어렵지 않은 학교생활' 등의 주연우가 출연해 아련한 연인 케미를 선보이며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황인욱은 '취하고 싶다'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해 가온 노래방 차트 11개월 연속 차트인에 성공, '노래방 역주행'을 이뤄내며 이름을 알렸다. 신곡 '포장마차'는 황인욱이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처음 발표하는 노래인 만큼 이번 노래로는 가요계 정주행을 이룰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seon@osen.co.kr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