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탁, 日 첫 공식 팬미팅 성료..“앞으로도 직접 찾아갈 것”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6.18 15: 25

배우 강은탁이 해외 첫 공식 팬미팅을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강은탁의 소속사 돋움엔터테인먼트는 18일 일본 됴쿄에 위치한 (TIAT SKY HALL)에서 열린 팬미팅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 강은탁은 일본팬들과 블루 컬러의 슈트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돋움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5일일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그동안 출연한 드라마 ‘압구정백야’, ‘아름다운 당신’, ‘끝까지 사랑’을 통해 해외 팬들에게 보답하는 취지로 열렸으며, 이날 도쿄에는 공연 당일 많은 비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강은탁을 만나려는 일본팬들로 가득했다. 
돋움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 후 해외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인 만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에 직접 참여해 노래한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를 라이브로 불러 일본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으며, “팬분들에게 특별한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밝힌 강은탁은 팬들이 궁금해할 만한 다양한 질문들에 답하는 다채로운 시간을 가졌으며, 그동안 해외 팬들에게 다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눴다는 후문이다.
또한 강은탁은 오랫동안 자신을 기다려주고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며, “앞으로도 해외팬들을 직접 찾아가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은탁은 오는 8월과 9월 필리핀과 베트남에서 아시아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