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생일에 증명한 뜨거운 글로벌 인기+끈끈한 팀워크 [Oh!쎈 레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6.18 19: 59

그룹 몬스타엑스의 셔누가 생일을 맞이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등극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18일 생일을 맞은 셔누는 '셔누야 너라는 빛을 응원해'라는 해시태그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등극하는가 하면 해시태그 'HBDtoSHOWNU'로는 전세계 트랜드 2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 팬들의 큰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몬스타엑스 멤버들 역시 다양한 메시지를 전하며 리더 셔누의 생일을 축하했다. 기현은 "항상 양보하고 멤버들 배려하고 챙기고 생각도 많은 우리 리더 셔누형!! 항상 같은 위치에서 고생해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언제나 우리 리더는 형이야 고맙고 다시한번 생일축하해!"라는 글로 애정을 드러냈다.

민혁은 셔누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15년도의 형 젊었네 지금도 젊어 그리고 사랑해 생일축하해 매일이 행복이야 행복했으면 좋겠어 알겠지 사랑해 저때로 돌아가도 사랑해 안돌아가도 사랑해 알지?"라는 메시지를 전했고, 주헌은 "태어나 줘서 고마운 우리 쎠~ 누형! 몬스타엑스의 리더로써 무대위에 듬직하게 매번 묵직하게 매번 멋지게 함께 보여줘서 나도 덩달아 묵직하게 만들어버릴정도로 영향을 주는 우리형. 여러모로 고마운게 많고 존재하는데 큰 힘이고 그랭 생일 축하하궁 사랑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원호 역시 "셔누야 생일축하하고 늘 바쁜스케줄 소화 잘해서 뿌듯하다 건강 챙기고 오래오래 맛있는거 많이 먹자~"라는 글로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했다.
몬스타엑스 셔누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jpnews@osen.co.kr
한편 최근 셔누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감과 끼를 발산, 새로운 예능돌의 탄생을 알렸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호구들의 감빵생활'을 비롯해 MBC '라디오스타'부터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진짜사나이300', Mnet ‘힛 더 스테이지’, SBS ‘정글의 법칙’, OnStyle ‘립스틱 프린스 시즌 1, 2’, M2 '옴뇸뇸뇸'까지 순한 인상과 남다른 피지컬, 덤덤하면서도 재치있는 성격 등 여러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감도를 폭풍 상승시켰다.
현재 셔누가 속한 몬스타엑스는 유럽과 아시아, 오세아니아, 북남미를 아우르는 월드투어 'WE ARE HERE'를 비롯해 한국과 노르웨이의 수교 60주년 축하 문화 공연, 미국의 유명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영어 싱글 'WHO DO U LOVE?' 발표까지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며 활약하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앞으로 어떤 글로벌 성과로 케이팝의 새 역사를 써내려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OSEN DB, 몬스타엑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