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의 예성이 새 앨범 ‘Pink Magic’ (핑크 매직)을 발매한 가운데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예성의 솔로 활동을 응원했다.
예성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Magic'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Pink Magic'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예성의 신곡 ‘Pink Magic’은 경쾌한 시그니처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가 만나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세상이 온통 너로만 보인다는 스윗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 음원이 공개되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슈퍼주니어 멤버들 역시 SNS를 통해 응원의 글을 게재했다.
은혁은 음원사이트에서 예성의 신곡을 스트리밍중인 화면의 캡처 사진과 함께 "핑흐에매직 #애송이#pinkmagic"라는 글을 게재했고 동해는 "Pink magic :) 축하해 형 !! :) 행복하게 활동해 형 ! ;)"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시원은 "새로운 앨범 진심으로 축하해! 온세상이 핑크매직으로 물들길!"이라고 축하했다.
이외에도 동해와 규현은 신곡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등장해 지원사격에 나서기도 했다.
한편 예성은 이날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한 팬 이벤트를 개최, 신곡 ‘Pink Magic’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최시원 인스타그램, 레이블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