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오동전투' 유해진X류준열X조우진, 1차 예고편 전격 공개[Oh!쎈 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9.06.19 18: 56

 영화 '봉오동 전투'(감독 원신연,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빅스톤픽쳐스・더블유픽처스・쇼박스)가 일본군을 유인해 봉오동으로 향하는 독립군들의 숨 막히는 순간을 담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봉오동 전투'는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이룬 독립군의 전투를 그린다.
19일 오후 공개된 예고편은 자신들의 무덤이 될지도 모를 봉오동으로 목숨 걸고 일본군을 유인하는 독립군의 긴장 가득한 모습으로 시작한다.

영화 예고편

영화 예고편
독립군을 추격하는 일본군은 화력과 숫자 면에서 월등하게 앞서 있다. 자신만만했던 일본군은 잡힐 듯 잡히지 않으며 자신들을 유인하는 독립군에게 약이 바짝 오른다.
일본군에게 낯선 봉오동의 지형을 이용해 그들을 상대하는 독립군, 빗발치는 총알과 포탄을 피해 전력 질주하는 이들의 활약에 일본군은 더 필사적으로 독립군을 쫓는다. 처음으로 스크린에 되살아난 봉오동 전투, 독립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던 이름 없는 영웅들의 치열했던 전투가 관객들에게 승리의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일본 정규군을 상대로 첫 승리를 거둔 독립군의 치열했던 전투를 그린 '봉오동 전투'는 오는 8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watc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