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이 싱그러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세정은 패션&뷰티 매거진 ‘나일론’ 7월 호를 통해 청량하면서도 싱그러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新 뷰티 아이콘' 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세정은 큰 눈망울과 무결점 피부가 어우러진 청순한 얼굴에 강렬한 레드부터 보랏빛 핫 핑크까지, 립스틱을 꽉 채워 발라 세정만의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화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풍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비비드 한 옐로우 컬러의 상의를 입은 채 상쾌한 미소와 윙크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한 이미지에서 세정은 묘한 표정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오프숄더 상의와 감각적인 헤어 액세서리를 매치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고 순수하면서도 아름다운 배경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세정은 컷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아 현장 스태프의 극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카메라에 아름다운 얼굴을 한 가득 담은 것이 이번 화보의 관전 포인트다.
한편, 음악은 물론 예능, 광고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세정은 오는 7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로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나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