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주부 음악 서바이벌 '보이스퀸' 론칭…하반기 방송 예정 [공식]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06.20 11: 03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신규 음악 서바이벌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 을 올 하반기에 선보인다.
20일 MBN 측은 “다양한 이유로 꿈과 끼를 잠재우고 있던 ‘주부’들이 많을 것이다”며 “그들이 누구보다 빛날 수 있는 스테이지를 만들기 위해 ‘보이스퀸’을 기획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19일 공개된 참가자 모집 영상에는 기존 2030 세대들에 국한됐던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틀에서 벗어나 참가 자격 대상을 ‘주부’로 새롭게 확장했음을 밝혔다. 전업주부·워킹맘 등 나이, 학력, 국적 제한 없이 노래와 음악을 사랑하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MBN 제공

지원자 모집은 지난 19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참가자 모집에는 주변의 실력자 ‘주부’를 추천, 해당 참가자가 우승 시 소정의 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MBN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보이스퀸’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한 음원 발매, 각종 특전 및 부상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MBN 신규 음악 서바이벌 ‘보이스퀸’은 올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