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TV 첫 단독 리얼리티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단독 리얼리티 ‘ONE DREAM.TXT’가 오는 27일 오후 9시 30분 케이블채널 엠넷에서 첫 방송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비밀스런 30일기 ‘ONE DREAM.TXT’는 지난 5월 북미 쇼케이스 ‘TOMORROW X TOGETHER SHOWCASE: STAR in US’를 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리얼리티 프로그램다. 뉴욕, 시카고, 올랜도, 애틀랜타, 댈러스, 로스앤젤레스까지 미국 6개 도시에서 펼쳐진 30일 간의 좌충우돌 생활기와 설렘 가득했던 쇼케이스의 순간들까지 ‘ONE DREAM.TXT’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ONE DREAM.TXT’ 속 밝고 활기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모습이 드러났다. 들뜬 표정으로 미국의 거리를 누비는가 하면, 고퀄의 막춤을 선보이는 등 비글미 넘치는 일상의 연속이다. 한창 배고플 평균 나이, 19.2세 다섯 소년들의 각종 먹방과 미처 몰랐던 이들의 취향 TMI를 발견하는 재미도 놓칠 수 없다.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새로운 도전을 위해 땀 흘려 준비하는 과정까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알차게 보낸 30일이 ‘ONE DREAM.TXT’에서 아낌없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예고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선배 방탄소년단과 모여 앉아 서로를 향해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에서 보낸 30일 간 느낀 가슴 벅찬 감동의 순간과 경험들을 직접 공식 커뮤니티에 비밀일기로 남겼다. 멤버들이 소중하게 기록한 이 내용들이 ‘ONE DREAM.TXT’와 어떻게 연결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seon@osen.co.kr
[사진]엠넷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