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매력으로 '핫'하게"..여자친구, '열대야' 정복할 티저 이미지 [Oh!쎈 컷]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6.22 09: 41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 'FEVER SEASON'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오늘(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FEVER)'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무빙 티저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 뜨거운 사막의 야자수를 배경으로 벤치에 앉아 도도한 포즈로 쿨한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 쏘스뮤직 제공

사막과 이어지는 자연스러운 뉴트럴 톤과 함께 약간의 네온과 셔벗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여자친구는 한층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신곡 ‘열대야’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통해 20대로 성장한 여자친구의 멋스러우면서도 도회적인 감성을 보여주며, 올 여름 ‘열대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앞서 여자친구는 단체 콘셉트 포토, 무빙 티저, 트랙리스트, 티저 영상, 개인 티저 이미지 등 고퀄리티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신곡 열대야(FEVER)'로 보여줄 여자친구의 또 다른 성장에 이목이 집중된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를 열대야에 비유한 노래로, 기존 여자친구의 색을 유지하면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열정 퍼포먼스를 앞세워 올여름을 뜨거운 '열대야'로 달굴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7월 1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 besoda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