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 MV 연기 도전.."완성형 밴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6.22 09: 43

 4인조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연기 도전까지 예고하며 진정한 완성형 밴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21일 오후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와 데이브레이크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늦은 오후 따사로운 햇살 속에서 야외 공연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서정적인 멜로디가 이별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사진] 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또 해당 영상과 함께 “이번 신곡 MV에는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이 배우로 출연한다네요(속닥속닥)”라는 글을 함께 게재해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보컬 이원석이 개인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깜짝 스포일러 한 바 있어 그를 비롯한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이 어떤 연기로 신곡 음원의 몰입도를 높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데이브레이크는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왜안돼?’, ‘살랑’ 등 기분 좋은 힐링송으로 믿고 듣는 밴드의 면모를 입증해왔다. 이번에는 이별의 순간에 느껴지는 여러 가지 묘한 감정들을 데이브레이크만의 감성으로 녹여낸 신곡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BC ‘복면가왕’에서 5연승을 거둔 가왕 이원석이 매 무대마다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전율을 이끌어낸 만큼 데이브레이크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의 새 싱글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8월에는 데이브레이크의 시그니처 여름 브랜드 공연 ‘썸머 매드니스 2019’로 찾아온다. / besoda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