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퀴2'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22일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웹예능 '이 세상 퀴즈다 시즌2(이하 이세퀴2)'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MC인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안녕하세요. '이세퀴2' 공식 MC 이룽이다"라고 인사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는 이어 "'이세퀴2' 하우스에 오신 여러분을 모두 환영한다"면서 새롭게 생긴 마스코트를 보여준 뒤, "세입자가 생겼다"면서 고정 패널로 합류한 그룹 아스트로 MJ와 걸그룹 이달의 소녀 츄를 소개했다.
특히 정일훈과 MJ, 츄는 의미심장한 눈빛 교환을 하더니 '인싸춤'을 추며 '이세퀴2' 첫 방송 본방사수를 당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전보다 강력해진 재미로 돌아올 '이세퀴2'의 첫 방송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29일 저녁 8시 잼플리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되는 '이세퀴2'는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가 올해 초 선보인 '이세퀴'의 시즌2다. 시즌1은 일반적인 퀴즈쇼에서 보여줄 수 없는 '병맛' 문제들과 거침없는 편집, 인터넷 드립이 총망라된 모습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플레이리스트 지난 2017년 네이버 자회사 네이버웹툰과 스노우가 공동으로 출자해 설립한 영상 콘텐츠 제작사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 '이런 꽃 같은 엔딩', '한입만', '리필', '열일곱', '에이틴' 시리즈 등을 1020세대들을 사로잡은 작품들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웹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했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