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영어 데뷔곡 '후두유 러브?' MV 공개..'숨멎' 차도남 [Oh!쎈 컷]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6.22 14: 08

그룹 몬스타엑스가 매혹적인 일곱 남자로 변신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최근 국내외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새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차갑고도 매력적인 도시를 배경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각 멤버들은 아름다운 야경이 빛나는 루프탑부터 고풍스러움이 묻어나는 공간, 어지러운 모니터가 가득 놓여져 있는 방 등에서 각각 매혹적인 비주얼을 드러내 시선을 압도한다.

자신이 선 공간을 무대 삼아 그루브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몬스타엑스는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남성미를 동시에 뽐내며 보는 이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킨다. 특히 거칠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그 매력을 한층 더하며 화려하고 웅장한 영상미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다. 뿐만 아니라 피처링으로 참여한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가 출연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한다.  
몬스타엑스의 공식적인 영어 데뷔곡인 싱글 'WHO DO U LOVE?'는 묵직하고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팝댄스곡이다.  
그동안 선보였던 강렬한 스타일과는 달리 좀 더 섬세하고 부드럽게 풀어냈으며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갈구하는 내용의 가사와 어우러져 몬스타엑스만의 섹시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프렌치 몬타나의 감각적인 피처링이 더해져 곡의 풍부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해당 곡은 발매 직후 전세계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1년간 'Jealousy'(젤러시), 'Shoot Out'(슛 아웃), 'Alligator'(엘리게이터)를 잇따라 발표하며 특유의 음악 색깔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에는 세 번째 월드투어 를 진행, 국내를 넘어 아시아, 유럽, 북남미 등 전세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글로벌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 밖에도 미국의 유명 음반사 에픽 레코드(Epic Records)와 레코드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과 노르웨이의 수교 60주년을 맞아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특별한 문화 공연을 펼치는 등 전세계에서 눈부신 영향력을 입증한 몬스타엑스는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이들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남다른 행보를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를 이어간다.
/comet568@osen.co.kr
[사진] 스타쉽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