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부터 걸그룹 다이아 정채연까지 '세빌리아의 이발사'가 베일을 벗었다.
MBC에브리원 측은 24일 새 예능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 메인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첫 번째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들이 직접 스페인에서 운영한 미용실의 풍경이 담겼다. 미용실 명찰을 착용하는 이민정부터 머리를 쓸어 넘기는 정채연의 모습, 가위질을 하는 앤디와 김광규에 이어 환하게 웃고 있는 에릭의 모습까지 출연진이 보여주는 따뜻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특히 "당신을 가장 빛나게 해드립니다"라는 문구를 통해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준다는 출연진의 다부진 각오가 전해지기도 했다.
두 번째 이어지는 영상에는 다소 낯선 이방인들에게 머리를 맡긴 현지 손님들은 처음에는 불안과 의심을 놓지 못하는 표정이었지만 스타일링이 끝난 후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스페인 현지 손님들의 스타일 변화가 이번 프로그램의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와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이다. 7월 11일 목요일 밤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