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로 돌아온 '이세퀴'가 드디어 내일(29일) 베일을 벗는다.
오는 29일 저녁 8시 잼플리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네이버 TV, 페이스북에서 최초 공개되는 웹예능 '이 세상 퀴즈다 시즌2(이하 이세퀴2)'는 이 세상에 없던 아이돌 퀴즈쇼로,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가 올해 초 선보인 '이세퀴'의 시즌2다.
앞서 '이세퀴' 시즌1은 일반적인 퀴즈쇼에서 보여줄 수 없는 '병맛' 문제들과 거침없는 편집, 인터넷 드립 등이 총망라된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시즌2가 돌아오게 된 것.
특히 플레이리스트 측은 시즌2의 MC로 시즌1에서 활약했던 비투비 정일훈이 합류한 것은 물론, 고정 패널로 아스트로 MJ와 이달의 소녀 츄가 함께할 것임을 밝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무엇보다 최근 공개된 '이세퀴2'의 1, 2차 티저 영상에는 각각 정일훈, MJ, 츄가 함께할 새 하우스와 마스코트와 찰떡 케미, 그리고 게스트로 등장한 위키미키 도연·엘리, 스트레이 키즈 한·현진의 활약상 등이 담겨 있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
이에 애청자들의 기다림 속에 드디어 베일을 벗는 '이세퀴2'가 과연 시즌1보다 얼마다 더 업그레이드된 퀴즈쇼로 웃음을 자아낼지, 그 차별화된 매력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지난 2017년 네이버 자회사 네이버웹툰과 스노우가 공동으로 출자해 설립한 영상 콘텐츠 제작사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 '이런 꽃 같은 엔딩', '한입만', '리필', '열일곱', '에이틴' 시리즈 등 1020세대들을 사로잡은 작품들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웹드라마 명가'에 등극했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