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측 "송중기와 고민 끝에 이혼...사유는 성격 차이" [공식입장]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6.27 09: 57

배우 송혜교가 송중기와의 이혼을 밝혔다. 
송혜교의 소속사 UAA코리아(이하 UAA)는 27일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에 대한 공식입장을 공표했다. 
UAA는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힌 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6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얻었다. 이후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며 화제를 모았고, 2017년 10월 31일 결혼했다. 
다음은 UAA 측의 송혜교와 송중기 이혼에 대한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