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천정명, '도시경찰2' 합류…조재윤X김민재X이태환과 호흡 (종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07.01 10: 38

배우 천정명이 과학수사대 현장감식팀으로 변신한다. ‘도시경찰2’에 합류하는 천정명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조재윤, 김민재, 이태환이 힘을 보탠다.
1일 OSEN 취재 결과, 천정명은 7월 중 방송 예정인 MBC 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도시경찰2’에 합류한다.
천정명은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다수의 예능을 통해 예능감도 보여줬으며, 그 안에서도 진지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천정명, 조재윤, 김민재, 이태환(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도시경찰2'에서 활약한다. OSEN DB

천정명이 합류하는 ‘도시경찰2’는 MBC 에브리원 인기 프로그램 ‘시골경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방송된 ‘도시경찰’ 첫 번째 시즌에서는 장혁, 조재윤, 김민재, 이태환 등이 서울 용산경찰서에 배정돼 힘든 도시 경찰 속에서 그들의 삶과 애환을 함께 했다.
‘도시경찰’ 첫 번째 시즌에 출연했던 조재윤과 김민재, 이태환은 ‘도시경찰2’에도 나선다. 이미 호흡을 맞춘 바 있기에 더욱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들은 새롭게 합류한 천정명과 새로운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도시경찰’ 두 번째 시즌의 정식 명칭은 ‘도시경찰:KCSI’다. 이번에 배경은 서울지방경찰청 과학수사대로, 멤버들은 현장감식팀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멤버들이 활동하게 될 ‘현장감식팀’은 살인, 강도, 절도, 변사, 화재 등 중요 사건 임장, 기법 개발, CCTV 판독, 몽타주, 의료차트 분석 등을 통해 사건 해결에 명확한 증거를 수사하는 곳이다. 멤버들이 사건을 해결하면서 진정한 과학 수사 요원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MBC 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도시경찰2’는 7월 중 방송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