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열대야(FEVER)'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2일 밤 1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FEVER)'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친구는 스포티한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입고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경쾌한 뭄바톤 리듬과 드랍이 어우러진 멜로디 위, 필과 스웨그가 넘치면서도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퍼포먼스 강자’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또, 여자친구 멤버들은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섬세한 손짓, 표정까지 완벽하게 표현하며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특히, 귀여운 고릴라가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 '고릴라춤', 고개를 스웨그 있게 움직이며 다리를 들어 올리는 '제기차기춤', 컴퍼스처럼 몸의 중심을 잡고 제자리에서 한 바퀴 도는 '컴퍼스춤' 등 포인트 안무가 재미를 더한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와 뜨거움을 '열대야'에 비유한 곡으로, 기존의 색을 유지하면서 열정적인 매력을 더해 자연스럽게 성장한 여자친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신곡 '열대야(FEVER)'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 besodam@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