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개설했어요" 천명훈, 김재중→장수원 등 1세대★'s 쏟아지는 '응원'[★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07.04 20: 30

가수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천명훈이 유투브 개설을 알렸다. 
4일인 오늘, 1세대 아이돌 NRG 출신인 가수 천명훈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젝키의 장수원이 나의 유튜브를 응원해주었다 고마워요 수원짱!#짠테크웨이#젝키#장수원"이란 홍보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천명훈 옆에서 함께 포즈를 취하며 유트부 개설을 축하한 장수원이 눈길을 끈다. 
또한 가수 겸 배우인 김재중 역시 "명훈이 형의 짠테크웨이 많이 봐주세요~^^이 홍보성 사진은 3시간뒤에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천명훈#짠테크웨이 #유투브"란 홍보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세 시간 뒤 사진을 삭제하겠다는 재치있는 문구가 웃음을 안겼다. 

한편, 장수원과 김재중, 그리고 천명훈은 현재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에서 패널로 출연해 돈독한 친분을 쌓았다. 무엇보다 천명훈은 실제 소개팅에도 참여했으나 아픈 시련을 당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그리고 이후 NRG 출신 노유민과 쿨 출신 김성수와 프로젝트 그룹 '노훈수'를 알렸으며, 현재는 개인 유투브 채널인 '짠테크웨이'를 개설하는 등 다양한 활동영역을 펼치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천명훈 인스타그램'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